온카 에서 돈을 휩쓸고 다닐 수 있는 법 TOP 3

온카 에서 돈을 휩쓸고 다닐 수 있는 법 TOP 3

온카

온카 에서 돈을 휩쓸고 다닐 수 있는 법 NO.1

이것은 온카 연방 정부가 더 많은 자금을 쏟아 부을 계획이기 때문에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향후 5년 동안 약 2억 달러의 자금이 자금 세탁과 싸우는 데 투자될 예정이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같은 기간 동안, 자금 세탁 관행에 대한 추가 연구와 예방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이 제공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ACE 팀의 파일럿 온카 프로그램은 연방 예산으로 약 2,400만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온카 기관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화요일에 발행된 정보에 따르면, 특별 대책 위원회는 RCMP, 캐나다 금융 거래 및 보고서 분석 센터, 캐나다 국세청과 같은 많은 연방 법무 부서 검사들과 같은 정보 기관들을 소집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위험 가능성이 있는 정보와 발견을 공유하기 때문에 이들 간의 정보 흐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족은 수년 동안 범죄 활동을 지속하고 수백만 캐나다 달러를 세탁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새로운 태스크포스 외에도, Fintrac과 Canada Border Services는 Transaction 기반 Money Launding Centre of Specialty를 설립하기 위해 팀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4년간 2,860만 달러의 CA$와 이 기간 이후 연간 1,050만 달러의 CA$를 통해 수출 및 수입 부문 내의 더러운 현금 위협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캐나다의 형법은 위험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현금을 가지고 영업하는 기업들이 다른 사람이나 단체를 대신하여 돈을 옮기는 것을 불법으로 만드는 중대한 개정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온카

온카 에서 돈을 휩쓸고 다닐 수 있는 법 NO.2

이러한 획기적인 변화의 발표는 돈세탁 싸움의 적극적인 역할을 해온 브리티시 컬럼비아 검찰총장 데이비드 에비에게 좋은 소식으로 다가왔습니다. 부동산 분야를 중심으로 한 주제에 대한 두 건의 보고서가 이번 달에 새로 발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매니토바 주류 & 롯데리에 의해 행해진 해명은 크라운 법인이 더 파스와 2017년 타운 센트럴 호텔 화재 진압에 참여했던 일부 의용소방대원을 상대로 제기한 최근 소송에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한 것입니다. 보험사는 소송에서 복권법인을 언급했지만, 복권법인이 모르는 사이에 이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매니토바주류&복권에 따르면, 이러한 상황은 보험사들이 종종 하는 서브권리 청구에 대한 전형적인 사례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보험회사는 이전에 피보험자에게 지급했던 금액을 회수하려고 합니다. 3월 12일 보험회사가 특별 및 일반 손해와 비용, 이자를 모두 얻기 위해 노력하는 퀸즈 벤치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던 것을 상기할 수 있었습니다.

온카

온카 에서 돈을 휩쓸고 다닐 수 있는 법 NO.3

2017년 7월 7일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는 과정에서 부주의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져 마을과 의용소방대원 6명이 이번 소송에서 변호인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복권법인도 매니토바주류&복권에 대한 공식 허가나 지식 없이 언급됐습니다.

이 서브권 청구의 도움으로, 보험 회사는 이미 지불한 금액을 포장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손해 본 피보험사를 중심으로 보험사의 명칭은 통상 이런 청구에서 빠집니다. 복권공사는 또 어느 보험사가 읍·면·소방대원을 상대로 서브권 청구를 했는지에 대해서도 명확히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그 안에 열거된 세부 사항을 보면 소방관들이 화재경보기와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끄라고 권고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청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복권 회사가 타운 센터 호텔 현장에서 발생한 방화로 인해 8개의 비디오 복권 단말기가 완전히 파괴되었음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기는 화재 당시 호텔 바(bar)에 위치해 있었으며 전체 가치는 CA$149,600에 달했습니다.

Share Button
Gabriel Washington

Comments are closed.